공지사항

No.43  배송대행&구매대행오류해결방법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0.03.27
  • 조회수 : 730

최근 구글크롬 브라우저의 80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쿠키정책이 새로 변경되었습니다.

이로인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끊겨 주문서 신청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


해당오류에 대한 현재 대처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방안 1 : Chrome브라우저에서만 한정되어 발생하는 에러이기 때문에 타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주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방안 2 : Chrome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후,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 후 재접속 합니다.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인터넷 사용기록 삭제 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1. 크롬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  아이콘을 클릭후 설정으로 들어갑니다.


 



2. 설정에 들어오신 뒤 [개인정보 및 보안] ->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탭을 클릭합니다.





3. 기간은 전체기간으로 잡고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 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을 체크 후 삭제합니다.



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^^